티스토리 뷰
정준하 아내 나나야끼 일본인 부인 누구 ?
무한도전에서 아직도 큰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정준하는 올해 나이 46살이며 2012년 5월 20일 10살 연하 승무원 출신의 아내 나나야끼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정준하는 일본으로 가는 비행기를 타고 가다가 승무원인 나나야끼를 첨 보게 되었는데 보는순간 숨이 막힐듯 인연이라 느꼈다고 합니다.
정준하가 2008년에 일본인에게 빌려준 돈을 받으러 비행기를 타고 가던중 정준하를 알아본 승무원들이 사진을 찍자고 하여 포즈를 취하는데 사진을 찍어주던 사람이 후광이 보여 놀라웠다고 합니다.
바로 사진을 찍어준 사람이 현재의 아내 나나야끼 였는데 보는순간 이여자가 내여자구나 라고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나나야끼에게 사진을 받아야 하니 전화번호를 받았고 그렇게 사진 핑계로 만나게 되어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정준하와 나나야끼는 일본 한국을 오가며 행복한 연애를 하였고 이후 장인 장모가 사는 일본으로 가 결혼 승락을 받으려 했으나 반대에 부딧혔지만 끝까지 무한도전하여 승락을 받고 2012년에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정준하의 장인은 일본인이며 장모는 한국인이였는데 결혼을 반대 했던 이유는 그때 당시 정준하의 이미지가 바보에 밉상 이미지였기 때문입니다.
현재 정준하와 아내 나나야끼 사이에는 로하와 도토 두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정준하는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6개월 과정을 수료 하였고 최종학력은 강서고등학교이며 4수로 대학 진학을 할려고 갖은 노력을 하였으나 진학을 포기 하였고 4대 독자로 군대 면제를 받았습니다.
드라마에서 fd를 한 이후 이휘재와 룰라의 매니저를 하다가 1995년에 인기 예능 드라마 테마극장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003년에 노브레인 서버이버에서 바보 행동으로 큰 주목을 받았으며 2006년 부터 지금까지 무한 도전을 통해 끊임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