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재석 아들 유지호 나이 6살
끝나지 않는 인기로 예능계 왕좌 자리를 지키고 있는 국민 mc 유재석에게는 예쁜 아내 나경은이 있고 그녀의 내조가 있어서 그 힘든 자리를 지키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아울러 그 두사람의 또 다른 영혼인 아들 유지호가 있어서 더욱 기운을 내며 일하고 있지 싶습니다. 그 둘에게는 아들 하나만 있는데 올해로 나이 6살이 되었습니다.
철저하게 아들을 위해서 방송엔 숨기고 살아서 그런지 위에 사진에 있는 저 옆모습 사진만이 최근의 사진이더라구요. 아주 간난쟁이 때는 아래에 사진처럼 뒷모습만 잠깐 나왔구요. 방송에서는 나를 닮지 않고 아내를 닮아서 너무 다행이다라는 말까지 했습니다.
아들도 이제 조금 컷겠다 나경은은 방송을 복귀 할만도 한데 아이 교육을 위해서 전념할 모양입니다. 그게 어찌보면 아이를 위해선 가장 이상적인게 맞긴 합니다.
돈 잘벌고 열심히 가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유재석도 아내의 눈치가 보이고 무섭다고 합니다. 한 방송에서 그는 나는 아내들이 싫어 하는 술도 마시지 않고 일끝나자 마자 잘 들어가는데도 와이프가 무서울때가 있다라고 합니다.
또한 유재석은 가끔 아내가 화를 낼때가 있는데 정말 너무 무섭고 그렇게 무서운 내면을 가지고 있는지 몰랐다고 하였습니다. 이유는 육아를 하다가 보니까 아이 때문에 언성이 자연스레 높아지고 혼을 낼때는 아주 무섭게 혼을 내는데 이상하게도 아이를 혼내는것 같은데 꼭 나한테 하는 이야기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때가 있다고 하여 웃게 만들었습니다.
아내가 그런 행동을 취할때 마다 눈둘곳을 몰라 티비 보는척도 하다가 자세를 바꾸며 바르게 앉거나 아니면 티비 볼륨도 줄였다가 정 안되면 일이 있는척하면서 밖으로 나가기 까지 한다네요..^^
유재석을 보면 생긴건 그렇게 호감을 크게 줄만한 얼굴은 아니지만 믿음이 가고 사람냄새가 좋은 그런 인간적인 부분이 많아서 많은 여성들에게 최고의 신랑감으로 꼽힌게 아닌가 싶네요. 정말 최고입니다.
아 그리고 유재석은 포르쉐 파나메라와 제네시스 프라다를 소유 하고 있다네요^^ 나경은은 아우디 a4 준중형 차를 타고 다닌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