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제 부터 인가 방송계에 혜성 처럼 나타나 현재 까지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딘딘은 올해 나이 27살이며 현재도 많은 공연과 다양한 예능 방송에 출연 섭외를 받으며 인기 고공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딘딘의 하는 행동 보면 군대를 가야 하는게 아닌가 할 정도로 까불지만 의외로 군필자이며 육군 포병 출신이라고 합니다.

딘딘은 래퍼 활동도 많이 하지만 그보다는 예능 활동에 더 적성에 맞아서 예능 출연 빈도가 엄청 많은편이며 2014년 라디오스타를 나온 이후 부터 인기를 끌기 시작하여 2015년엔 진짜사나이 2016년에 들어 와서는 크고 작은 예능에 홍일점으로 출연 하였습니다.

 

딘딘의 키는 과거 편의점을 털어라에 출연한적이 있는데 양세형 보다 2cm가 적었기 때문에 165cm인 양세형보다 2cm 적었으니 163정도의 키라고 보면 맞을듯 합니다.

딘딘은 처음 이슈가 된것은 집안에 차려 놓은 밥상 사진 때문에 발단이 되었는데 그 사진에 대한 해명을 딘딘이 안녕하세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하여 한 바 있었습니다.

 

 

그때 당시 딘딘은 자신이 사진을 올렸다. 저의 큰 누나가 결혼을 하게되어 매형이 집에 찾아와 처음 인사하는 날이여서 그날 가족 모두 상차리느라 고생을 했다 특히 가정 도우미가 가장 고생을 많이 했는데 그 도우미가 바로 저다 라고 하였습니다.

이어 딘딘은 매일 그렇게 먹는게 아니고 특별한 날이 여서 그랫던거 뿐이니 정말 오해 하지 말았으면 한다고 하였습니다.

 

어쨋든 딘딘 아버지 께서는 과거 철도 사업으로 돈을 많이 버셨고 동부 이촌동에 사시고 계시니 금수저가 맞긴 합니다 ^^

딘딘은 캐나다에 3년간 어학연수를 갔다 온적도 있으며 큰누나는 박사 학위를 가지고 있는 재원이며 작은 누나 역시도 캐나다 명문대 출신의 학벌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 초반에 딘딘은 아버지의 재력 금수저 때문에 뜬게 아니냐는 말이 있었지만 현재 많은 사람들은 이제 그의 집안 배경 보다는 방송에 딱 맞는 예능적 재능을 선보이고 있기에 현재의 인기가 가능했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독특한 자신만의 개성있는 밝은 모습 때문인지 몰라도 딘딘이 방송에 나오면 참 유쾌한 즐거움을 주고 있어서 너무 좋은 케릭입니다.

 

 

댓글
링크